THE BEST SIDE OF 인천노래방

The best Side of 인천노래방

The best Side of 인천노래방

Blog Article

이러한 주점 사장의 비리와 탈법, 지역 공권력의 부패와 묵인, 방조로 인해 당시 인천 번화가 한복판에서 '학생들한테도 술을 막 파는 집'으로 소문이 빠르게 퍼지며 인천 일대의 학생들이 교복을 입고도 버젓이 드나드는 명소가 되었고, 이는 참사 당시 대부분의 희생자들이 중고등학생이 되는 결과를 낳았다.

사장의 집에서 임대료 없이 전세를 살고 있던 사람도 있었는데 그 또한 직위가 경위인 경찰이었으며 전경을 동원해서 참사가 발생했던 술집의 보수를 돕기까지 했다.

아- 그리고 재떨이가 있음에서 알 수 있듯, 흡연객실이라... 특히 이 노래방 안은 담배로 쩔어있습니다. 공기가 엄청 안 좋은 게 느껴져요.

좋았던 점은 복도에 원두머신이 있었다는 것! 얼음정수기도 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기에 딱이었어요. 전자레인지도 있었고요.

노래방 기기 상태에 연연하지 않고 정말 그냥 노래만 실컷 부르고 싶다!!면 어느정도 추천할 수 있는 호텔이나, 객실 자체가 그리 깨끗하지도 않거니와 비흡연자에겐 힘겨운 객실일 것 같습니다.

경기도나 서울 쪽에서 많은 가게를 갔어도 저희 업체를 방문한 적이 없다면 아직 제대로 룸에 대해서 이해를 하고 있다고 볼 수 없으니 이젠 최고의 가게로 초대합니다.

화장실은,, 굉장히 개방형입니다. 그래도 변기와 샤워실 부스는 따로 불투명 문이 있기는 합니다. 욕조가 차지하는 비중이 컸네요.

당시 화재가 발생하자 비상구등이 켜져 학생들은 유독가스에 질식되어 죽기 일보 직전인 상황에서 필사적으로 비상구등이 켜진 쪽으로 향했으나 알고 보니 그 비상구등은 가짜였고 비상탈출구인 줄 알았던 곳은 화장실이었다. 따라서 화재 구조 당시 화장실과 그 앞에 시신들이 쌓여 있었다고 한다.

인천을 포함하여 부천까지 모두 섭렵한 오태식 실장이 추천하는 룸싸롱을 지금 방문해보세요.

■■■■■정상영업■■■■■꼴릿업소■■■■■■■■■■인천은 장대표!!!■■■■■■■■■■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이 때문에 사고 이후 미성년자들이 술집에 대놓고 버젓이 막 출입한 것에 인천룸쌀롱 대해서 계속 질타가 나왔다.

어메니티는 이정도.. 버블바스는 카운터에서 따로 챙겨주시더라고요?! 아, 그리고 차라리 비누가 어메니티에 하나 있는 게 나을 것 같은 게, 핸드워시 비누가 잘 안 나오고 오래된 느낌...

반면 참사 당시의 건물주는 건물주로서의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매번 학생교육문화회관 앞 위령비에 가서 피해자들의 넋을 위로해 주고 있다.

Report this page